교환 갈 때 주전공 아닌 부복전으로 가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2.17. 03:05
- 1506
가기 전에 교수님께 조언 받으면서 계획서 써서 신청하는 것 같던데
주전공은 관련 학과 있는 대학이 없어서 복전이나 부전으로 가려하는데 가능한가요??
그리고 주전공 부복전 아예 관련 없어도 되나요?
예를 들어 공대생이 경제대학에 간다던지...
전에 그러는 분 본듯 해서요
주전공은 관련 학과 있는 대학이 없어서 복전이나 부전으로 가려하는데 가능한가요??
그리고 주전공 부복전 아예 관련 없어도 되나요?
예를 들어 공대생이 경제대학에 간다던지...
전에 그러는 분 본듯 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