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
글쓴이
- 2014.02.17. 03:31
- 1914
밀캠이고 학교가서 교수님 얼굴마주치고 싸인받기 정말 싫은데..
꼭 가서 싸인직접 받아야지만 되나요?
그냥 자퇴서 장전캠 본부에 내면 안될까요??
방법을 알고 싶네요 ㅠㅠ
그리고 자퇴신청하면 부모님한테 연락가거나 집으로 서류가거나 이런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퇴하고 머할려구요
0
1
육중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자퇴할껀데 .. 사인받으러가야하나요 .
0
0
미운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종지나물
왜 자퇴하세요?
0
0
육중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애기참반디
편입해서요 . 자퇴해야된데요
0
0
미운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종지나물
연세대?
0
0
육중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애기참반디
??
0
0
미운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애기참반디
ㅋㅋㅋㅋㅋ아 알거같아 연대간다고 근디 그사람은 그냥 재수엿음
0
0
현명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