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안과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글쓴이
- 2014.02.17. 04:18
- 3689
렌즈 찢어진걸 모르고 1시간 끼고있었네요...
렌즈 빼고난 뒤에도 이물감이 심해서 병원갈려고 하는데
부산 안과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렌즈 빼고난 뒤에도 이물감이 심해서 병원갈려고 하는데
부산 안과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문앞에 갤러리 안과는 강력 비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