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납부관련해서요ㅜ
글쓴이
- 2014.02.17. 09:09
- 1099
이번에 처음으로 전액장학금 받게되었어요
총 납입해야 할 금액이 0원인데
고지서에 보니까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이 0원이어도
고지서를 은행에 내야한다고 적혀있네요?....
이거 꼭 은행가야하나요?ㅜㅜ
총 납입해야 할 금액이 0원인데
고지서에 보니까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이 0원이어도
고지서를 은행에 내야한다고 적혀있네요?....
이거 꼭 은행가야하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