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휴학
글쓴이
- 2014.02.17. 10:03
- 1784
기숙사입사하는데 혹시학기중애 휴학하면 기숙사 바로 나와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나와야 됩니다
0
0
청결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하죠ㅎㅎ
0
0
우아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는 재학생만 살수있습니다
0
0
까다로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