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컴퓨터. 질문
글쓴이
- 2014.02.17. 12:51
- 1178
연도에보면 나이좀 들어보이시는분들 아마 일반인인거 같아 보이시는분들이 컴터 쓰는게 보이는데 원래 컴터 쓸려면 학번있어야 하지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눈부신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많으신분들이라고 다 일반인은 아니고 대선배님들도 많이오세요 승진준비한다거나 직장그만두시고 다른일준비하신다고...
0
0
느린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인도 연회비내고 도서관 대출 등 이용가능합니다. 졸업생은 예치금 내고 이용가능합니다.
0
0
귀여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 후에 연도 출입증 만들어서 이용해 본 경험으로는
출입증 만든걸로 컴터 사용은 연도 오픈 직후에는 되었다가 이내 막혔었는데..
다시 바뀐 걸까
출입증 만든걸로 컴터 사용은 연도 오픈 직후에는 되었다가 이내 막혔었는데..
다시 바뀐 걸까
0
0
불쌍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시계꽃
컴퓨터 이용은 대출자격이 있는 자라고 안내되어 있으니 출입증이 아닌 대출가능 회원이라면 이용 가능 할 것 같네요. 정확한 건 직원분들에게 여쭈어 보셔야 할 듯 합니다.
0
0
귀여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저씨들이 유독 많음.. 저번에 야동같은거보는거 봤음^^
0
0
다부진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는 공유재산이라서
학교에 돈내고 다녀도
권리를 주장할수없습니다.
외부인나가라고 했을때
외부인이 오히려 큰소리 쳐도 아무 권리를 주장할수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