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은 토익 어느정도...
글쓴이
- 2014.02.17. 14:55
- 2420
기계과학생입니다
제가 영어를 너무못해서
이제 토익시작해보려고하는데
몇점은되야 취직하는데 무리없어지나요????
제가 영어를 너무못해서
이제 토익시작해보려고하는데
몇점은되야 취직하는데 무리없어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례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0
0
0
착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0
0
0
훈훈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영-글영 대체할 정도면 충분해요.
0
0
미운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메이저 평점 3.3 토익 720 삼중 취업이여~
800넘으면 좋고 700만넘어도 됨
800넘으면 좋고 700만넘어도 됨
0
1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
3.3에 720으로 삼성중공업 들어가셨다는 말인가요?? 조금 위안이되네요 ㅠㅠ
0
0
애매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솔새
네 연수중입니더ㅎㅎ
0
0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
스펙과 면접중 어느부분이 컸다고 보시나요??
0
0
애매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솔새
면접이여 면접관이 뭐 공대니까 영어는 특출난거 아니면 됐고...하시더라구요 임기응변같은거 능한편이라 물어보시는거 능글능글 잘 대답햇습니더
0
0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
아하..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그리고 축하드려요~
0
0
애매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50 이상이요
750 이면 서류 커트라인입니다. 750 이상으로 맞추세요.
750 이면 서류 커트라인입니다. 750 이상으로 맞추세요.
0
0
귀여운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상사화
감사합니당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90
0
0
이상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50만 넘기면 어학으로 문제될 일은 음슴
0
0
바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당종려
오호
750감사합닏ᆞㅇ
750감사합닏ᆞ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토익으로 뮨제생길일운 잘없을거에요
800만 넘어도 최상위 취직말고는 취직에 큰 장애가 되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