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3층 정수기에 휴대폰 충전한 무개념
글쓴이
- 2014.02.17. 15:01
- 3031
누굽니까.
밑에 노트북 열람실 버젓히 놔두고
정수기 코드 뽑아서 충전하는 개념은 정말 어마어마하네
충전기 단선시킬라다 말았습니다.
밑에 노트북 열람실 버젓히 놔두고
정수기 코드 뽑아서 충전하는 개념은 정말 어마어마하네
충전기 단선시킬라다 말았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박 ㅋㅋㅋㅋ
0
0
키큰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알고 그랬을까요 ㅋㅋ
담부터 그러지 말라고 관용!
담부터 그러지 말라고 관용!
0
0
바보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수기 코드뽑아서 충전;;
획기적인 신개념;;
획기적인 신개념;;
1
0
큰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전설급인데..
0
0
착실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치밀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군지 봤어요? 책장남보다 더 심하시네
0
0
꼴찌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0
0
멋진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중도덕 수준보면 후진국수준.... 안타깝다 사물함 안쓰는 기간이라고 해서 몰래 쓰는게 잘못 됐냐고 묻는 사람이나 거기서 거기같음
0
0
사랑스러운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보고 깜놀했었는데 층마다 정수기 한개만 꼽혀있는거 보면 원래 정수기 안꼽혀있었나 보더라구요.. 암튼 저도 보고 기겁했네요ㅎㅎ
0
0
코피나는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건 충전기 뽑아서 정수기밑에 숨켜놔야 정신좀 차리지
0
0
끌려다니는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수기작동시켜서 폰충전기 씻겨주고싶다 깨끗하기ㅣ
0
0
억울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전기 선을 잘라버리거나 누전시켜서 충전한 사람 감전하게 해야죠 ^^
0
0
포근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중도에 안가여
0
0
엄격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개념이 참.....
0
0
유능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