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액 장학금 등록금 납부방법
글쓴이
- 2014.02.17. 15:32
- 2804
이번에 전액을 받아서 납부할 금액이 없는데
그래도 고지서 뽑아서 은행가서 등록처리해야하는거 맞나요?
제가 은행영업시간에 일을 하고 있어서
갈 시간이 없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ㅠ
그래도 고지서 뽑아서 은행가서 등록처리해야하는거 맞나요?
제가 은행영업시간에 일을 하고 있어서
갈 시간이 없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 부모님한테 말씀드리세요ㅎ
0
0
거대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tm이나 인터넷뱅킹으로ㄱㄱ
0
0
냉철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료공제회비 3000원 납부하면 등록되여
0
0
의젓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뱅킹으로하세여ㅋㅋ
0
0
멍청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