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액장학 등록 글쓴이 2014.02.17. 17:46 1533 2 장학금 전액받아서 낼돈없으면 등록신청 어떻게해요?? ㅠㅠ 그냥 은행가면되나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잉여 산박하 14.02.17. 17:52 종이뽑아서 고고씽 0 0 잉여 산박하 댓글 내용 복사 종이뽑아서 고고씽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잉여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절묘한 궁궁이 14.02.17. 22:41 은행가서 0원내야 등록됨 0 0 절묘한 궁궁이 댓글 내용 복사 은행가서 0원내야 등록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절묘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