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21 학점들으면 빡신가
글쓴이
- 2014.02.17. 17:57
- 3192
수강신청 망해서 전공만 때려넣었는데 어떰?
권한이 없습니다.
충분히 가능해요
0
0
싸늘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안빡심
0
0
의연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들 진심이신가... 무슨 학과길래 전공 21학점이 안빡신가요
0
0
짜릿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갯메꽃
저는 공대인데 그냥 들으라는거 다들으면 최소 3학기는 전공 20 21 들어야하는데.. 할만하던데욤
0
0
의연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양배추
아.. 빡심의 역치가 다른듯.. 공대생분들 존경합니다
0
0
짜릿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 18~22씩 매학기마다 듣는데 할만해요
0
0
정중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아직 여유있음
0
0
재미있는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 21요
0
0
거대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빡세요.
저는 항상 교양 성적이 더 안좋아서 정공 21학점 들으면 성적이 더 좋게마온다늨....
저는 항상 교양 성적이 더 안좋아서 정공 21학점 들으면 성적이 더 좋게마온다늨....
0
0
엄격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4개 교직3개 듣는 저도 있어요~^^
0
0
쌀쌀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이번학기 24학점임
0
0
이상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3년째 22학점... 조기졸업함당...ㅋ
0
0
부지런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만할거아님비추..ㅋㅋ솔직히짜증남특히시험기간..
0
0
배고픈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사범대라서 늘 21이었습니다ㅋㅋㅋ24학점도 두번이나 들어봤는데 부지런하면 뭐든 괜차늠
0
0
활동적인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만은 한데.. 학교생활이 그리 재밌지않음 ㅋㅋ
0
0
무거운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