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무료사물함 당첨되기ㅡ힘든가요
글쓴이
- 2014.02.17. 19:03
- 2236
있으면 너무 좋아보이기는 하는데...학생이 몇명인데 될까싶기도 하고..걱정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50프로임 되던가 안되던가
1
0
청결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더위지기
ㅋㅋㅋㅋㅋ그렇게 생각하면 속은 편하겠네요
0
0
무좀걸린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더위지기
이런 마인드 진짜 좋아함
0
0
슬픈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해보고 안되면 유료쓰세요~ 미리 걱정 안하셔도 될듯 ㅎㅎ
0
0
기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사물함은 한번도 안해보고 저번학기 건도에 사물함 신청해봤는데요
1,2차 다떨어지고 3차신청은 선착순이라서 신청하러갔는데 생각보다 남은사물함이 많더라구요.. 몇개 안남아있을줄 알았는데..ㅋㅋ당첨되도 자물쇠안채워서 취소되는사람이 꽤 되는거 같아요~ 물론 중도는 다를수도 있지만..
윗분말대로 미리 걱정안하셔도 될듯요ㅋㅋ유료도 있고 3차선착순도 있으니까
1,2차 다떨어지고 3차신청은 선착순이라서 신청하러갔는데 생각보다 남은사물함이 많더라구요.. 몇개 안남아있을줄 알았는데..ㅋㅋ당첨되도 자물쇠안채워서 취소되는사람이 꽤 되는거 같아요~ 물론 중도는 다를수도 있지만..
윗분말대로 미리 걱정안하셔도 될듯요ㅋㅋ유료도 있고 3차선착순도 있으니까
0
0
찬란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