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son과 region 발음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2014.02.17. 19:34
- 6363
제 귀에는 둘다
뤼이즈(스)으은 으로 들림
짱나네요
뤼이즈(스)으은 으로 들림
짱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리즈은 리져언
0
0
처절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리는 ri:로 길게 리- reason 은 zn으로 즌에 가까운.. region은 d3en으로 젼에 가까운 발음이 나요.
2
0
바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청미래덩굴
정답이네요. 질문자가 z와 d3를 구분하시길
0
0
참혹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뤼이(약한에)스즈은
뤼이(이발음)죠오온
뤼이(이발음)죠오온
0
0
상냥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