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강ㅜㅜ
글쓴이
- 2014.02.17. 20:53
- 1772
하...이번 학기부터 일반물리실험과목 들어야 하는데;;;
제가 타과생이라 독강인게 걱정입니다ㅜㅜ
조별수업일 것 같은데 교수님이 조 많이들 짜주시나요 ??
제가 낯을 좀 가려서.....
제가 타과생이라 독강인게 걱정입니다ㅜㅜ
조별수업일 것 같은데 교수님이 조 많이들 짜주시나요 ??
제가 낯을 좀 가려서.....
권한이 없습니다.
일물실이면 아마 이름순으로 2인1조로 진행될거에요 너무 걱정 마세요
1
0
무좀걸린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개구리밥
어떤 식의 수업인지 알 수 있을까요?? 제가 이런건 처음이라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조교님이 실험방법 등을 설명하고
2인1조로 실험하고 측정하는 거에요~
실험전에 예비보고서하고 실험후에 결과보고서 써야 하는데 예비보고서는 책보고 쓰면 되고 결과보고서는 실험결과 토대로 쓰시면 됩니다
조교님에 따라서 한장안에 끝내라는 분들도 있고 손으로만 써오라는 분들도 있고 스타일이 다 틀려요~
출석 및 보고서 점수로 성적 나와요~
2인1조로 실험하고 측정하는 거에요~
실험전에 예비보고서하고 실험후에 결과보고서 써야 하는데 예비보고서는 책보고 쓰면 되고 결과보고서는 실험결과 토대로 쓰시면 됩니다
조교님에 따라서 한장안에 끝내라는 분들도 있고 손으로만 써오라는 분들도 있고 스타일이 다 틀려요~
출석 및 보고서 점수로 성적 나와요~
0
0
무좀걸린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개구리밥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실험한 그날 저녁에 결과보고서/예비보고서 바로바로 해치우시면 크게 부담스러운 과목은 아닐겁니다
힘내세요~
힘내세요~
0
0
무좀걸린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항상 독강했어요 그래도 성적 잘받음
0
0
청렴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물실 그까이꺼 아무것도 아닙니다.
0
0
우수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