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참 이기적인 사람들 많음
글쓴이
- 2014.02.17. 21:28
- 2052
사회생활도 좀 경험하고
그냥 이런저런 경험해볼때
인간들 참 이기적인동물인듯
자기앞가림도 제대로 못하면서 욕부터 하는 인간이 있는가하면
참 가관임
더럽다진짜
그냥 이런저런 경험해볼때
인간들 참 이기적인동물인듯
자기앞가림도 제대로 못하면서 욕부터 하는 인간이 있는가하면
참 가관임
더럽다진짜
권한이 없습니다.
어딜가나 그런사람들은 있기마련
0
0
정겨운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쓰기 전에 식물원 이용 규칙좀 보세요
0
0
천재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기는 일기장에 쓰길 바라요
0
0
추운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말임 ㅋㅋ
0
0
신선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