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열람실 이용시간이 어떻게되는지요? 글쓴이 2014.02.17. 22:05 1084 1 도서관 롬페이지 봤는데 . 중도만 리모델링 관련 내용만 나와있고 이용시간니 안적혀있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태연한 박하 14.02.18. 06:01 24시간요 0 0 태연한 박하 댓글 내용 복사 24시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태연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