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가기도 참 힘드네요

글쓴이
  • 2014.02.17. 22:21
  • 2506
괜히 7,8수 하는게 아닌듯하네요.
입영일 선택할 때 써 놓을껄 지금 굉장히 후회 중입니다.
육해공 가리지 않고 힘든거 안 찾고 경쟁률 낮고 점수 받을 만 한 곳에 넣는데도 참
복학 시기 맞춰서 군대 들어가는게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깜찍한 진범 14.02.17. 22:22
요즘엔 그런가요? 제가 갈땐 그냥 골라서갔는디
0 0
화려한 수송나물 14.02.17. 22:28
해군 해병은 지원만하면 합격해요 ㅋㅋㅋ 워낙 기피되는 곳들이라...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22:47
화려한 수송나물
후... 그냥 제가 운이 더럽게 없나 싶어요. 전생에 뭔 테러라도 저질렀나...
0 0
질긴 물봉선 14.02.18. 10:47
글쓴이
그런맘으로 해병해군 가지마세요 괜히가서 애들힘들게하지마시고
유유자적 기다리셧다가 편안히 군생활마치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8. 13:17
질긴 물봉선
어디든 들어가기만 하면 엄청 감사하고 기쁜 마음으로 군생활 할거 같아요
0 0
기쁜 투구꽃 14.02.17. 22:39
7,8수라니 ㅋㅋㅋ 안그럼
가리지 않고 힘든거 안 찾고 경쟁률 낮고 점수 받을 만 한 곳에 넣으면 잘가는데
0 0
키큰 두릅나무 14.02.17. 22:39
육군특기병 지원하세요 경쟁률3,4정도인거는 학력좋고이래서 그냥붙어요. 행정병류의 보직선택하지않으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22:46
키큰 두릅나무
차량 정빈가 수린가 4대1 정도길래 넣었는데 떨어졌어요. 행정은 꿈도 안 꾸는데...
0 0
키큰 두릅나무 14.02.17. 22:49
글쓴이
최후까지 떨어지면 포병넣으세요... 그리고 306은 서울애들많아서 102보나 논산넣으세요.. 안되면 사람들이 기피하는거라도 가야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22:54
키큰 두릅나무
네. 감사합니다. 다른 지역은 애초에 티오가 적어서 꿈도 안 꿔요.
0 0
키큰 두릅나무 14.02.17. 22:58
글쓴이
지금넣으면 빨리가도 4,5월인데 그래도 복학하면 칼복은되니까 걱정마시고 군생활잘하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23:08
키큰 두릅나무
육군은 5월까지는 나쁘지 않더라고요. 최대로 늦어도 3월엔 전역할 수 있도록 조절해야죠.
0 0
활동적인 졸방제비꽃 14.02.17. 22:40
102보 가세요
누가 102보가면 자대 쓰레기라 햇던가
원주나 춘천 받으면 꿀입니다
0 0
멋쟁이 곰딸기 14.02.17. 22:43
활동적인 졸방제비꽃
대신 화천 철원으로 떨어지면 하늘에서 떨어지는 하얀 쓰레기와의 싸움+gop /gp가 기다리고 있져~~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22:45
멋쟁이 곰딸기
동반도 추첨이라 2번 넣었는데 떨어졌어요
0 0
멋쟁이 곰딸기 14.02.17. 22:48
글쓴이
사실 요즘대학 학자금 등 경제적인 문제로 군대가는 경우도 있어서 많이들 떨어지죠 원하는 시기에 가기 힘든 건 사실~
0 0
참혹한 개미취 14.02.17. 23:45
육군 기술행정병 추가모집(구 군대빨리가는 길)
찾아보시길 추천드려요ㅋ. 면접 그딴거 없이
수강신청하듯 서버열리는 시간에 광클질 하면 됩니다...
근데 5년전얘기라 지금은 있는지 없는지도 모름...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8. 00:17
참혹한 개미취
네 요번달 20일에 있어요. 저저번이랑 저번에도 해봤는데 우리학교 수강신청이랑 다른게 접속 안 될 때 기다린다고 되는게 아니라 접속자가 많다고 잠시 후에 접속하라는 메시지만 뜨고 계속 시도하다 결국 여석이 없다는 글만 보고 허탈하기만 했습니다. 이번에도 물론 시도는 하겠지만 될 것 같진 않군요 ㅠ
0 0
특이한 돈나무 14.02.18. 09:12
ㅠㅠ; 저도 4수했어요 ㅋㅋㅋㅋ 요즘 군대가기 힘드네요
0 0
점잖은 쉬땅나무 14.02.18. 09:47
가기힘든데가서도 고생만하는게현실..
제가들갈때 뭐 서류준비하고한다고 하루종일고생한거
기억나서 글남깁니다.ㅠㅠ
진짜군대 안갈수있음 절대가지마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