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도 버스타고가던데 글쓴이 2014.02.17. 23:27 1212 1 별일없길 바랍니다 재밌게놀다오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뚱뚱한 노랑코스모스 14.02.18. 00:18 제발... 0 0 뚱뚱한 노랑코스모스 댓글 내용 복사 제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뚱뚱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