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관 시설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2.18. 04:23
- 1548
자유관 시설 어떤가요?
웅비살다가 이번에 자유 살게된 학생인데요~
자유관은 방 안에 화장실 없나요?
샤워실도 따로 돼 잇다고 하던데
베란다는 있나요? 빨래 널 곳이 없다는 말도 있고
옷장은 쓸만한지
진짜 궁금하고 걱정되는 거 투성이네요T-T
웅비살다가 이번에 자유 살게된 학생인데요~
자유관은 방 안에 화장실 없나요?
샤워실도 따로 돼 잇다고 하던데
베란다는 있나요? 빨래 널 곳이 없다는 말도 있고
옷장은 쓸만한지
진짜 궁금하고 걱정되는 거 투성이네요T-T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살다오시면 좀 불편하실수도 잇어요.. 방안에 화장실 없고 베란다도. 웅비 방 절반도 안될듯
0
0
해괴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우산이끼
그렇구나T-T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 굉장히 좁고 공용화장실 써야해요.
침대 위에 긴 봉에 빨래 널던지, 불안하긴 하지만 각 층 끝 베란다나 옥상에 널어도 되요.
침대 위에 긴 봉에 빨래 널던지, 불안하긴 하지만 각 층 끝 베란다나 옥상에 널어도 되요.
0
0
화려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반송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지네나온다는말도 있어요
제방엔 안나왔었는데 제옆방은 가끔 벌레가나오는지 비명지르고 쿵쾅거리고(벌레잡는소리) 그러더라구요
제방엔 안나왔었는데 제옆방은 가끔 벌레가나오는지 비명지르고 쿵쾅거리고(벌레잡는소리) 그러더라구요
0
0
어두운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궁궁이
헙~ 제발 밤에만 안 나오면 좋겠당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장실없고 방은 절반크기도안되고
옷장도 작아요 옷많으면 불편하실듯
옷장도 작아요 옷많으면 불편하실듯
0
0
답답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옻나무
짐을 줄여야겠네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럭저럭 견뎌낼만해
넌 그럴 수록 행복해야되
하루하루 더 멀어져가네♬
농담이고 살만하죠 뭐 중도가깝고 위치좋고 가격싸고
역설적으로 사건터진후 치안좋아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