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대박.!
글쓴이
- 2014.02.18. 08:17
- 2511
부산대 쪽에 지금 우박내리네요 ㅋㅋ
살면서 우박 첨 본다..
며칠전에도 부산지역에 우박내렸다는데!!
이거슨 지구멸망?? 투머로우!!! ㅋㅋㅋ
비처럼 빠른 속도로 우두둑 내리는데 우박임!
크기가 작아서 다행이긴 한데 소리내며 우두둑 떨어지는게 무섭긴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난 본 기억이 몇번 있는데 이상하네
0
0
힘좋은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욤
0
0
허약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달뿌리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질긴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귀염
0
0
치밀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는 눈인 것 같던데..
하늘에서 얼었다 녹았다 하면서 뭉쳐진 ㅎㅎ
진짜 우박은 동그랗고 투명한 얼음덩어리처럼 생겼는데 혹시 아까 본 아이들이 그렇게 생겼던가요?
하늘에서 얼었다 녹았다 하면서 뭉쳐진 ㅎㅎ
진짜 우박은 동그랗고 투명한 얼음덩어리처럼 생겼는데 혹시 아까 본 아이들이 그렇게 생겼던가요?
0
0
초조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딸기
그러기엔 조금 따듯하고.. 아마 싸락눈을 보신듯ㅋㅋ
0
0
치밀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딸기
투명하지않아요
0
0
적절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회화나무
완전 투명은 아니지만 뿌연 구슬처럼 생겨서 반투명한.. 그렇지 않나요?
부산에서 우박 디게 많이 봤는데..
부산에서 우박 디게 많이 봤는데..
0
0
초조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딸기
창문밖으로 손내밀어서 보니깐 얼음알갱이더라구요~
눈처럼 뭔가 사뿐 오는게 아니라 소리내며 후두둑 떨어졌어요 ㅎㅎ
잠깐 내리다 말았음
눈처럼 뭔가 사뿐 오는게 아니라 소리내며 후두둑 떨어졌어요 ㅎㅎ
잠깐 내리다 말았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