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하고 복학예정인 남학생인데요
글쓴이
- 2014.02.18. 13:29
- 856
이때까지 알바하다가 알바 그만두고 집에있는데
할게 너무없네요 시간이 너무아까워서 공부좀해볼려고 합니다
공대생인데 영어공부보단 미적 기본적인거 다시 보는게 낫겠죠?
아니면 다른거 추천좀해주세요
할게 너무없네요 시간이 너무아까워서 공부좀해볼려고 합니다
공대생인데 영어공부보단 미적 기본적인거 다시 보는게 낫겠죠?
아니면 다른거 추천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