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인문신 질문좀요
글쓴이
- 2014.02.18. 13:37
- 2117
아이라인 문신 하려고하는뎅 해보신분있으시면
업체나 가격 정보좀주세요ㅎ 많이 아픈지도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깜찍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가래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뛰어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가래나무
뜨악....... 미용실이라서 아픈건가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ㅜㄴ원래아프대요ㅠ
0
0
깜찍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번해서 10만원에 했어요. 너~~~~무 너무 아팠어요. 마취연고바르는게 효과가 있는지 의문일정도로ㄷ
0
0
싸늘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은 대충 10만원안팎이었던것 같네요. 쌍꺼플 수술하는거보다 더 아픕디다
0
0
절묘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토끼풀
무..무섭... ㅠㅠ 어디서 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취연고가 말만 마취인듯 마취돼서 안아팟단 사람 못봣네여.
거기 언니들은 '언니는 마취가 잘 안되는 체질인가봐요 ㅠㅜ'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마취는 무슨 ㅋㅋㅋ 졸라 아파요.
가격은 십마넌내외
거기 언니들은 '언니는 마취가 잘 안되는 체질인가봐요 ㅠㅜ'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마취는 무슨 ㅋㅋㅋ 졸라 아파요.
가격은 십마넌내외
0
0
건방진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굴피나무
으악... 정말 그렇게까지 아픈가요ㅠㅠ 헝.. 어디서 하셨어요? 병원정보좀 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파서 아줌마손 후려칠뻔했다던데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