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추천하나합니다.
- 2014.02.18. 13:48
- 2279
학교 오래다녔는데 인쇄량 많으시면 무한잉크공급기 있는 프린터기 사세요~~.
2년된거 고장나서 오늘 새걸로 샀는데 10만원도 안하네요.
학교 앞에서 흑백으로 매주 1~2천원씩 소모하는 것보다 차라리 10만원 질러서 1~2년 컬러로 쓰는게 좋아요.
2년전에 사고나서 후회한 적은 없음~~ㅎ.
진짜 광고는 아니고 오늘 산 곳에서 이번주까지 할인하고 다음주부터 가격올린다고 하셔서 혹시 필요하신 분 구매하시라고 글적어요.ㅋ 기종은 canon mp287이고 저번달에 단종되서 이제 파는 곳이 얼마 없다고 하시네요. 아무튼 원래 인터넷으로 파는 곳인데 광안동이라서 고장난 프린터 점검차 갔는데 모르는 것 이것저것 물었네요. 파시는 분이 구매하신분 중에 필요하시면 고속스캐너랑 책 절단기 있어서 책 스캔도 공짜(?)인가...권당 천원,이천원 받고 스캔 해주신데요. 다음에 저도 200~300장 가지고 가려고합니다ㅋㅋㅋ 아 제가 산거는 스캔,복사,인쇄 다 됩니다. 복사는 그냥 컴퓨터 없이도 할 수 있음.ㅎ
필요하신 분 계실려나..?? 필요하시면 댓글로 주소 알려드릴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번가나 여러군데에서 많이 팔아요.
요즘 컬러프린트 싸게 하려고 많이들 삼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번가에서 65000원준거같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245459645&jaehuid=200002477&edmid=27140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