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는데 할만한가요?
글쓴이
- 2014.02.18. 17:40
- 1106
이번 학기만 자취하고 군대가는 남잔데요.
아침은 해먹는다 쳐도 점심 저녁은 보통 사먹게 될 거 같은데 돈이 많이 나가지 않나요?
스스로 잘 못해먹는 스타일이라 사먹을 거 같거든요.
그리고 원룸에 혼자 있으면 많이 쓸쓸하진 않을까여?
궁금하네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송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자취할때 심심할 틈이 없었어요..
수업끝나고 나서 숨돌릴틈없이 알바갔다가 와서 남은 과제같은거 약간하다가 자고
일어나면 또 수업가고,,,,
주말에는 못했던 공부 못잤던 잠 밀린 빨래 청소 하기 바쁨 ㅠㅠ
수업끝나고 나서 숨돌릴틈없이 알바갔다가 와서 남은 과제같은거 약간하다가 자고
일어나면 또 수업가고,,,,
주말에는 못했던 공부 못잤던 잠 밀린 빨래 청소 하기 바쁨 ㅠㅠ
1
0
기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만해요ㅎㅎ 친구랑 가끔 만나서 식사할때 빼고는 저같은 경우 세끼 모두 집에서 해결해요~
0
0
더러운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심저녁중에 한끼 사먹는거 추천드려요~
점저 둘다 학식먹지않는이상 은근 돈 많이나가요!
원룸에 티비있으면 시간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