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치료...ㅠㅠ
글쓴이
- 2014.02.18. 17:50
- 1581
교정이 끝나고 충치치료를 해야되는데, 신경치료래여 ㅜㅡㅜㅠㅠㅜ
8년전에 신경치료했을때 완전 죽을맛이었는데 요즘도 그렇게 많이 아픈가요??
친구는 신경치료했는데 거의 무통에 가까웠다고하던데... 졸리기까지했대요 ㄷㄷ
신경치료 잘하는 치과 학교근처에 혹시 앖나요??
추천좀해주세요..
8년전에 신경치료했을때 완전 죽을맛이었는데 요즘도 그렇게 많이 아픈가요??
친구는 신경치료했는데 거의 무통에 가까웠다고하던데... 졸리기까지했대요 ㄷㄷ
신경치료 잘하는 치과 학교근처에 혹시 앖나요??
추천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나라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자귀나무
아 서면에 유엔이이치과 개원했나요??
범일동에 유명해서 몇번 가보긴했는데
범일동에 유명해서 몇번 가보긴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 서면 1번출구쪽에잇어요
0
0
적나라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직 2번 치료를 받았어요
처음치료시엔 마취를 3방이나...으아
근데 무통마취가 있어서 그리아프지않았습니다.
오늘 2번째 치료시엔 마취없이 그냥 치료하는데 조금씩 따끔거리는 정도의 고통이잇엇을뿐 죽을맛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