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
글쓴이
- 2014.02.18. 20:13
- 2126
열폭 쩌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기마음아닐까요?
0
0
꾸준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콩
카톡에 다섯 명이나 있어서
더 웃긴건 서로 모르는 사람들ㅋㅋㅋ
더 웃긴건 서로 모르는 사람들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요즘 유행하는걸까요? 아니면 그때가 더 잘생기고 예쁘다거나..
0
0
꾸준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상황이 불만족스러워그런거에여
옛날이 더 나았는데.. 그런거죠
옛날이 더 나았는데.. 그런거죠
0
0
코피나는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회향
그렇군요
당신은 지식왕입니다
당신은 지식왕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지가 원하는 답 나오길 기다렷구만
0
0
뛰어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애기현호색
내가 꼬인게 아니었구나. 막 현재 자기얼굴에 열등감느끼니까 괜히 귀여웠던 어릴때모습 올리면서 자기위안하는거죠 이런 비꼬는 댓글 원하고 쓴거같았더니..뭔사진을 올리든 이유가 굳이 필요한지..이상한 의미부여하는게 더 찌질함
0
0
깔끔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한 때 그랬는데 웃기고 귀엽잖아요. 옛날 생각도 나고... 풍경사진이랑 마찬가지예요. 그냥 마음
0
0
불쌍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이런 시절이 있었다라는 것인데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시네요.
카톡에 올린다고 무슨 피해주는 것도 아니잖아요??
그리고 어린시절을 추억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톡에 올린다고 무슨 피해주는 것도 아니잖아요??
그리고 어린시절을 추억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0
0
머리나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자연인임을 알리기위해서요. 짜증나는소리를 많이 들어서ㅡㅡ 답정 아니에요. 못생겼는데 성형한것처럼 생겼어요.
2
0
깔끔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생각나서요
0
0
나약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은 그럼 이런 질문 올리는 이유가 뭔가요?? 니가 그냥 궁금해서 이런 질문 하는것 처럼 그 사람들도 그냥 어릴때 사진 올리고 싶어서 올리는겁니다.
0
0
한심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묻는건데 옛날사진 올린 사람들 화냄ㅋㅋ
까놓고 카톡사진 남한테 보여줄려고 올리는거지 ㅋㅋㅋ
Sns자체가 그런건데 ㅋㅋ 보여주기 허세 자랑용ㅋㅋ
까놓고 카톡사진 남한테 보여줄려고 올리는거지 ㅋㅋㅋ
Sns자체가 그런건데 ㅋㅋ 보여주기 허세 자랑용ㅋㅋ
1
0
멋진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해빠졌어 ~
0
0
방구쟁이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0
0
꾸준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