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4.02.18. 21:56
- 1189
저는 지금 휴학 상태입니다
2학기에 복학하는데 예비군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르고 놓치고 지나갈까봐 미리 여쭤봅니다 ㅜㅜ
2학기에 복학하는데 예비군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르고 놓치고 지나갈까봐 미리 여쭤봅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촉촉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여주
이런걸 묻는게 아니라면 죄송죄송
0
0
촉촉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여주
아 그 예비군 에서 전화왔을때는 제가 복학할거라서 그때 받을거라고 하니까 알았다고 하던데 그 부분은 알아서 해주는것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여주
학생 예비군 훈련 여쭙는건데 2학기 시작하기전에 신청하는건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의하신 예비군훈련은 2학기에 복학하시고 예비군연대로 신고를 하면 훈련 전에 날짜를 알려줍니다.
0
0
나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화살나무
2학기 시작후 예비군 연대에 전화하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복학신청하시면 아마 자동으로 그 예비군연대로 소속이 이동될텐데
안되면 그 학생지원시스템에보면 예비군대원 신고하는거잇을거에요 그거작성하면됩니다. ㅎ
소속확인은 예비군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도잇어요
가장 확실한건 복학신청후 예비군연대에 전화해보세요.
안되면 그 학생지원시스템에보면 예비군대원 신고하는거잇을거에요 그거작성하면됩니다. ㅎ
소속확인은 예비군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도잇어요
가장 확실한건 복학신청후 예비군연대에 전화해보세요.
0
0
나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복학한다고해도 동원뜨시면가셔야할텐데
0
0
억울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들메나무
안가도 된대요
전화왓을때 해결
전화왓을때 해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게아니면 적당히 연기하시다가(1차보충이상일때 무단불참하시면 복학하더라도 받아야돼요) 복학하시고 향방기본훈련 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