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빅세일마트

글쓴이
  • 2014.02.18. 22:32
  • 3669
Screenshot_2014-02-19-08-48-43-1.png : 북문 빅세일마트

물건사러 갔는데 천원이라 하셔서

"카드계산 괜찮을까요 현금이 없어서... 죄송합니다."햇더니

죄송하고 뭐고 우리 십원짜리 장사하면서 카드주면 어쩌냐고 아저씨가 질책하시네요...

원래 잘 가는 가게는 아니라서 오늘만 기분이 안좋으신건지 모르겠지만 기분 좀 나쁘네요..

저만 그런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큰 머루 14.02.18. 22:33
거기 별로.. 가격표도 없는거 많고..
0 0
활동적인 애기부들 14.02.18. 22:34
카드거부 신고하면 끝입니다
0 0
활동적인 애기부들 14.02.18. 22:39
활동적인 애기부들
막말로 폰카 몰래 동영상 걸어놓고 촬영해서 신고하면 포상금도 받을거에요
0 0
겸손한 해당화 14.02.18. 22:37
신고크리
0 0
까다로운 가는괴불주머니 14.02.18. 22:40
이름은빅세일인데 빅세일안함 특히맥주
0 0
늠름한 끈끈이주걱 14.02.18. 22:49
와우 ㅋㅋ 마트도 안받는구나
0 0
포근한 노루귀 14.02.18. 22:49
그런식으로 대놓고 면박 당한적은 없는데 난 거기 아저씨 얼굴 보기 싫어서 안가요.
빅세일 마트 바로 앞에 살지만 스펀지마트까지 갑니다.
그 아저씨 얼굴 보고 나면 저까지 기분 더러워 지더라구요. 뭔가 불만에 가득찬 표정...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지 모르지만요....
0 0
힘좋은 귀룽나무 14.02.19. 00:57
포근한 노루귀
헐 제가쓴줄 ㅋㅋㅋㅋㅋㅋ 진짜꼭필요할때아니면 진짜안가게되요 벌겋고 화난얼굴 ...;/;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8. 22:50
오해하실까봐 댓글답니다. 카드계산은 해주셨는데 해주시면서 면박주셨습니다.
0 0
억쎈 풀협죽도 14.02.18. 22:58
근데 천원짜리 사고 카드내는건 좀 오반듯
0 3
글쓴이 글쓴이 14.02.18. 22:59
억쎈 풀협죽도
저도 죄송스러워서 죄송하다고했습니다.. 오해말아주시길
0 0
아픈 들깨 14.02.18. 23:02

솔직히 소규모 자영업하시는 분들 입장도 고려해줘야 합니다.
하지만 그건 손님들이 예의상 배려해주는 것이지, 그거가지고 왈가왈부 하는 자영업자들도 웃기는 노릇이죠.

저도 위에분 처럼 빅세일마트 앞에 사는데, 절대 거기는 안갑니다. 너무 불친절해요
아무리 급해도 차라리 조금 비싼 앞에 GS 편의점 갑니다.

0 0
빠른 솔나리 14.02.18. 23:04
카드가 왜 오바지
탈세쟁이들 꼴보기 싫어
특히 커빌이랑 정문앞 삼토
0 0
착실한 빗살현호색 14.02.19. 11:59
빠른 솔나리
탈세때문이 아님
소액을 카드로 결제하면 수수료 카드사 떼줘서 이윤이 -가 날수도 있음
또 카드결제로 하면 현금이 바로 들어오는게 아니라 일정 기간이 지나야 들어옴
저런 장사 하는 입장에선 떨떠름한건 사실임
0 0
겸연쩍은 은대난초 14.02.18. 23:57
저만 겪은일인줄알았는데ㅜ 저도 카드계산하고 욕먹구.. 봉지에 넣어달라하니 다음부터 봉지들고다니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편의점보다 비싼것도 있어요;;
0 0
난쟁이 다정큼나무 14.02.19. 00:14
거긴 낮에 아줌마 계실때만 가고 밤에 아저씨 계실때는 안감
아저씨 너무 불친절
0 0
꾸준한 잔대 14.02.19. 00:30
신용카드 사용이 법적으로 보장된 권리 아닌가요?
그렇게 알고있는데...
0 0
한심한 콜레우스 14.02.19. 01:25
맛촌옆 세븐일레븐싸이코아저씨보단낫죠..
2 0
초조한 자운영 14.02.19. 01:35
한심한 콜레우스
헐 저도 그아저씨...ㅡㅡ 카드 내밀고 잇는데 빤히 보고 안받길래 안받냐고 하니까 그제야 궁시렁 거리면서 받고, 껌사고 현금 냇는데 거스름돈 던지고 걍 이상하던데요
0 0
행복한 속털개밀 14.02.19. 01:48
한심한 콜레우스
711아저씨 인상보고 첨엔 좋은 사람인줄 알앗는데 알고나니 영별로
0 0
겸손한 해당화 14.02.19. 09:38
한심한 콜레우스
유명하죠
0 0
훈훈한 물푸레나무 14.02.19. 01:35
법이 바뀌어서 천원 이하도 카드 되죠.. 그리고 빅세일마트가 낮엔 거의 독점이에요 편의점보다 비싼 것도 있고 단골인데도 봉지값 받는거 하며.. 저도 아줌마 있을 때만 가긴 하는데 어차피 부부 사이라
0 0
착실한 빗살현호색 14.02.19. 12:00
훈훈한 물푸레나무
딴건 몰라도 봉지값은 솔직히 받는게 맞지 않을까 하네요. 환경을 위해서 ㅎㅎ
0 0
행복한 속털개밀 14.02.19. 01:48
빅세일 가지마세요 ㅋㅋㅋㅋ탑마트 가셈 이 일대에서 제일싸요
0 0
똑똑한 개머루 14.02.19. 13:14
빅세일 아줌마는 완전 좋아요
저도 아줌마 있을때만 갑니다
0 0
털많은 회화나무 14.02.19. 13:47
여기 아즘마는 친절한데 아저씨가 진짜 별로에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