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2.18. 22:49
- 1219
해결됐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개양귀비
성적장학금이 100만원 넘게 나와서 그걸 놓칠 수가 없었어요ㅠㅠ
그리고 한국장학재단에 문의했을 때
복학시에 다시 신청하면 차액은 돌려드린다고 말씀하셔서
걱정없이 등록휴학했는데
일이 이상하게 꼬였네요
그리고 한국장학재단에 문의했을 때
복학시에 다시 신청하면 차액은 돌려드린다고 말씀하셔서
걱정없이 등록휴학했는데
일이 이상하게 꼬였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국장학재단이 그렇게 말했으면 그쪽으로 해결될거에요ㅎ
아무튼 원하시는 방향으로 문제가 해결되길 바랍니다!!
아무튼 원하시는 방향으로 문제가 해결되길 바랍니다!!
0
0
기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개양귀비
넵! 감사해요
일단 내일 학교측에 한 번 더 문의드리고 계속 답이 늦어지면 아예 찾아가려구요ㅋㅋㅋ
일단 내일 학교측에 한 번 더 문의드리고 계속 답이 늦어지면 아예 찾아가려구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이 이상하게 꼬였지만 제가 알기론 예전에 납부했던 651000원은 돌려받을겁니다. 국장만으로 전액이 된다면 성적장학금은 다음 학생에게 돌아가야 하겠지만 예전 일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0
0
일등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등록 후 휴학하고나서 복학시에는 자동으로 등록처리됩니다.
제생각에는 국장 전액 혜택을 못받는게 맞는거 같은데요?
애초에 국장으로 혜택 받으실거였으면 등록하지말고 바로 휴학하셨어야 이번학기 국장전액으로 등록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