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인터넷 고수님들!!
글쓴이
- 2014.02.19. 02:15
- 1050
컴터고수님덜 도움좀 주세여
각설하고요
놋북이 집에선 무선인터넷 잘잡는걸로 보아 문제는없어보이는데
이번에 신축 고시텔에 드갔는데 첫날 인터넷 잘되다가
갑자기 끊기기 시작하더니 접속이 안대더라구요
게이지?는 올라가있는데 노란색삼각형 떠있구요
유선 잭 구하다가 꼽아서 했는데 이건 네트워크를 못찾는다고 하네요
주인 아주머니는 컴터를 잘모르시고
코드 뽑았다가 해보시라고 말씀은드렸는데 별 차도는 없네요
저보고 학생이좀 해줘라고 하시는데 방법좀요
각설하고요
놋북이 집에선 무선인터넷 잘잡는걸로 보아 문제는없어보이는데
이번에 신축 고시텔에 드갔는데 첫날 인터넷 잘되다가
갑자기 끊기기 시작하더니 접속이 안대더라구요
게이지?는 올라가있는데 노란색삼각형 떠있구요
유선 잭 구하다가 꼽아서 했는데 이건 네트워크를 못찾는다고 하네요
주인 아주머니는 컴터를 잘모르시고
코드 뽑았다가 해보시라고 말씀은드렸는데 별 차도는 없네요
저보고 학생이좀 해줘라고 하시는데 방법좀요
권한이 없습니다.
건물 인터넷 모뎀및 공유기 리셋해보세요
0
0
치밀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참죽나무
죄송하지만 자세하게좀 ...
근데 휴대폰은 또 되더라구요
근데 휴대폰은 또 되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터넷모뎀과 공유기가 잇을텐데 그 두개의 전원을 뽑앗다가 다시 꼽아보세요
제 노트북은 절전모드로 넘어가면 인터넷이 안되더라구오..
제 노트북은 절전모드로 넘어가면 인터넷이 안되더라구오..
0
0
치밀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참죽나무
해결대써요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고시원 어딘가요???
0
0
사랑스러운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유기두대연결되면 아이피충돌으로 연결안됩니다
두개공유기중 하나의 아이피를 바꾸셔야해요
두개공유기중 하나의 아이피를 바꾸셔야해요
0
0
억쎈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애기봄맞이
해결대써요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텔 각 방에서 또 공유기를 연결하면 윗분 말씀대로 충돌로 작동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엔 연결한 공유기를 브릿지모드로 설정 하시면 작동이 됩니다.
이 경우가 아닐 경우( 건물에 한개의 공유기)엔 공유기 전원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도 되고,
윈도우 시작버튼 - 실행 - cmd - ipconfig 치시면 아이피 정보가 나오는데 거기서 게이트웨이 주소가 있습니다. 인터넷창 키시고 그 주소로 접속하시면 공유기 셋팅 화면이 뜰겁니다. 거기서 리셋이나 기타 설정등을 확인해보세요
이럴 경우엔 연결한 공유기를 브릿지모드로 설정 하시면 작동이 됩니다.
이 경우가 아닐 경우( 건물에 한개의 공유기)엔 공유기 전원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도 되고,
윈도우 시작버튼 - 실행 - cmd - ipconfig 치시면 아이피 정보가 나오는데 거기서 게이트웨이 주소가 있습니다. 인터넷창 키시고 그 주소로 접속하시면 공유기 셋팅 화면이 뜰겁니다. 거기서 리셋이나 기타 설정등을 확인해보세요
0
0
재미있는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삼지구엽초
감사합니다 해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