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앞 정형외과 추천
글쓴이
- 2014.02.19. 09:39
- 9516
부산대앞에 괜찮은 정형외과있나요?
소문에 정문앞쪽인가 돌팔이가있다고...ㅠ
소문에 정문앞쪽인가 돌팔이가있다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동 황윤권정형외과만은 가지말아라.. 이게 제가 아는 전부입니다.
0
0
머리좋은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빗살현호색
네네ㅋㅋ참고할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동역바로앞에있는거 거기가지말아요 돌팔이정도가아니라 나도 의사함
0
0
무례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닭의장풀
소문의 그곳.ㅋㅋ참고할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롯데마트쪽에 박정형외과 추천!
0
0
센스있는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구기자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하필 난 왜 황윤권을 갔을까. 꼬리뼈 아파서 갔는데 CT찍어보고 싶다니깐 그런거 안해도 되고, 인터넷 절대 믿지 말라고 하고. 아프게 해야 낫는다면서 자세 가르쳐주던데... 다른곳에서 다시 진료 받아야할까요ㅜㅜ
0
0
절묘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새팥
아까박정형외과엿나 갔다왔는데 의사선생님 친절하고 잘 설명해주시고 넘 좋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윤권 선생님이 쓰신 책을 본 사람으로써 (약학을 전공하는 학생입니다.) 충분히 과학적입니다. 돌팔이라고 부르시면 솔직히 무식해보여요. 의사마다 치료하는 방식이 다른거에요. 왠만한 정형외과 다다녀봤는데, 단순히 기계로 사진찍고 통증없애주는 약 처방 하는 의사가 돌팔이죠.
0
1
바보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쇠비름
2년전 글에 엄청 진지 잡수시네요. 의료서비스 이용하는 소비자로서 효험없는 곳이 돌팔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떤 과정을 거쳤는지 한번이라도 보셨나요.
그분이 ct 못찍어서 안찍어주는걸까요?
사진보면서 간단한 물리치료 진통제 못해서 그런걸까요?
참으로 무지해보이네요.
그분이 ct 못찍어서 안찍어주는걸까요?
사진보면서 간단한 물리치료 진통제 못해서 그런걸까요?
참으로 무지해보이네요.
0
0
바보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쇠비름
그쪽이 무지하게느끼든 말든 내가 알바아니구요ㅎㅎ 경험상 종목별 병원마다 못하는곳이있고 확실히 잘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 못하는 곳이 곧 소비자에게는 돌팔이가 되는것이죠. 유식하신 약대학생 말보다는 해당 병원 한번이라도 가보신 분의경험담이 저에겐 더 소중합니다ㅎ 배운거 써먹고 싶은 기분은 알겠는데 주소 잘못찾으셨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