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돈이 돈을 버는군요
글쓴이
- 2014.02.19. 09:55
- 2381
이주전에 펀드 백만원 넣었는데 수익률 5프로좀 넘게떠서 6만원 수익나네요ㅋㅋㅋ 용돈은 벌었지만 뭔가아쉽네요
만약에 목돈있어서 1억 넣었으면 6백만원일텐데 역시 돈은 재태크로 벌어야 하나봐요
만약에 목돈있어서 1억 넣었으면 6백만원일텐데 역시 돈은 재태크로 벌어야 하나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들 그렇게 시작해서..
0
0
특이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만원벌게해주고 600만원떼간답니다
0
0
흔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펀드는 수수료 붙는 상황에서 계속해서 거래를 주기적으로 해주기 때문에 수수료가 엄청나게 빠져나가고 거기다가 하락도 합니다... 올라가기만 할거면 저도 펀드하겠네요..
0
0
의연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1억을 벌기 위해선 2억으로 시작하셔야 합니다
0
0
뚱뚱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쩔수앖는현실
0
0
천재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많이해서 적절한시기에 종목선택만 잘하면 훌륭한 재테크 수단이 될수도 있을꺼 같은데....
댓글이 다들 부정적인 댓글만;; 훈장님들만 모이셨나
댓글이 다들 부정적인 댓글만;; 훈장님들만 모이셨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십년뒤에 얘기합시다
0
0
황홀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하게 얘기해서 안그럼
님 말처럼 잘 되면 연이율 3%받으면서 은행에 넣는 사람들은 멍청이들이죠. 이런식으로 돈 한번 벌어보면 다른사람과는 달리 내가 수완이 좋고 잘만 하면 돈벌거 같고 그런데 그러다가 훅가는겁니다.
아 물론 적절한 주식투자나 재태크는 필요합니다.
님이 어쩌다가 대박터진거예요
0
0
친근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잘모르긴 해도, 수익률이 높은 사업에는 필연적으로 리스크도 같이 수반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0
0
때리고싶은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고삼
그죠 수익률과 위험은 비례관계죠
0
0
코피나는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억을 주식에 싸서 드셔보세요
0
0
유쾌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펀드가입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그 펀드가 어떤 구조로 되어있고 수수료는 얼마인지..
잘 따지셔야해요. 단기적으로만 보면
쪽박나요
잘 따지셔야해요. 단기적으로만 보면
쪽박나요
0
0
힘좋은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키키 글 잘못남겼다가 쌈싸먹히겠네요
저 펀드랑 주식경력 4년정도되는데 그동안 많이 남겨먹었어요ㅋㅋㅋ
종목조사잘하고 묻지마투자 안하면 쏠쏠히 남겨먹을수 있는데 왜이렇게 부정적이실까
저 펀드랑 주식경력 4년정도되는데 그동안 많이 남겨먹었어요ㅋㅋㅋ
종목조사잘하고 묻지마투자 안하면 쏠쏠히 남겨먹을수 있는데 왜이렇게 부정적이실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