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여주는 남자마다 욕하는 친구 ㅠㅠ
- 2014.02.19. 10:03
- 2728
혹은 내 전남친들
사진 그냥 하나도 빠짐없이
보자마자 얘는 옷이 왜이렇냐 단추를 오ㅐ끝까지채우냐
머리가 소라빵이다 눈이 게슴츠레다
사진보여주자마자 꺼져꺼져 이런식으로 말합니다...
이남자들 다 평균이상은 되고 훈남도 간혹 몇명있구요ㅠㅠ
왜이러는걸까요ㅠㅠ친한애라서 안보여줄수도 없고요
얘를 만족시킬려면 완벽한 남자를 데리고 와야하눈가 ㅋㅋㅋ그럴필요도없고 제 수준에 바랄수 있는 남자도 아닐거같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친구가 보기에 진심 아까워서 그럴수도있고 시기심일수도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항상 저남자랑 사귀는거 재고좀 해보자 ㅋㅋㅋㅋㅋㅋㅋ이래요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년 상종 마세요 언젠가 뒤통수 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뻐서인기도 좀 있는거같은데......ㅜㅜ인성에대한 고민을 해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말 안해주면 섭섭해하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겨도 불안하다 이렇게요ㅠㅠ
그런데도 저러네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