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가면 뭐하나요?
글쓴이
- 2014.02.19. 13:28
- 1411
경암에서 하는 졸업식 그건 깜빡하고 신청을 안했구요,
그러면 졸업식 가면 뭐하나요?
학과사무실에서 옷이랑 받고 사진찍고 땡인가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암에서 하는 졸업식 그건 깜빡하고 신청을 안했구요,
그러면 졸업식 가면 뭐하나요?
학과사무실에서 옷이랑 받고 사진찍고 땡인가요? 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