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마켓에 등록하는거 공짜로 아시나요?
글쓴이
- 2014.02.19. 13:39
- 1097
한 학우가 나름 공들여서 만든 어플에 광고있는거 가지고
돈 벌려고 만들었네 뭐네 잡소리가 많아서 글쓰는데
수수료 25불 내야 마켓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광고 한번 클릭해봐야 40원 벌린답니다
어플 쓰면서 솔직히 광고 클릭합니까?
말 그대로 지 돈 쓰고 뭐 좀 배워보겠다는 사람한테
달라는 피드백은 안주고 돈 벌 수작 그만하라고 궁시렁 거리는거 참 볼만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식물원 클라스
0
0
친근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안해보면 노고를 잘 모르죠
0
0
흔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클라스
0
0
근육질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