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학점/동아리
글쓴이
- 2014.02.19. 14:42
- 1491
2학년인데 동아리랑 18학점 빡셀까요?
안해봐서 모르겠어서요 ㅜ ㅜ
3월한달은 학원도 다녀야할것같네요 ㅜ
안해봐서 모르겠어서요 ㅜ ㅜ
3월한달은 학원도 다녀야할것같네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신선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벗뜨 수업끝나고 주말에 복습 철저히 해야되요!
0
0
신선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거 물어보는게 이해가 안갑니다. 결국 본인의 노력과 시간분배, 안되면 잠을 줄이던가 의지와 열정, 명확한 목표의식이 있으면 될 문제를...
0
0
찌질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파피루스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긴하죠 근데 동아리 생활 해보질 않아서 나름의 조언을 구하고자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하고도 평점 4점 넘김 다 본인의지문제
0
0
청아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피나물
우와 ㅎㅎ 저도 바쁜 대학생활을ㅋㄹㅋㄱㄹ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어디서 글본적있는데 평범한사람은 계획을세울때 이거 다할수있을까를 고민하고, 똑똑한사람은 시간을어떻게활용해야할까를 고민한다더라구요 ㅋㅋ화이팅
2
0
나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충분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