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독하네요 ㅋㅋ 글쓴이 2014.02.19. 14:55 976 2 병원와서 열쟀는데 38.6도네요 ㅋㅋ 이틀동안 어찌 약도 안먹고 버텼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한가한 개쇠스랑개비 14.02.19. 15:44 신종플루아님? 0 0 한가한 개쇠스랑개비 댓글 내용 복사 신종플루아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가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해박한 측백나무 14.02.19. 15:45 몸조리잘하세요 0 0 해박한 측백나무 댓글 내용 복사 몸조리잘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박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