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글쓴이
- 2014.02.19. 15:20
- 1517
재수강해서 비쁠받으면 3.92에서 4.06으루오르는데요
교환학생신청할때 3점대랑 4점대 차이많은가요 ㅠㅠ
아님 일정학점넘으면 토플점슈를 더 보나요
교환학생신청할때 3점대랑 4점대 차이많은가요 ㅠㅠ
아님 일정학점넘으면 토플점슈를 더 보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보단석차가중요합니다
0
0
상냥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개쇠스랑개비
보통학점이오르면등수는오르겠지만 학기마다전체인원달라지잖아요 저도 지지난학기는 52명이었는데 지난학기는 40명대가되서..
0
0
상냥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갈라고 미친놈아 그걸 말해줘야 되는지 안되는지 말해주지ㅋㅋㅋ
0
1
털많은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