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중도 바깥 테이블 없으니까 좋은 점
글쓴이
- 2014.02.19. 15:40
- 2068
그나마 복도가 덜 시끄럽다는 점이네요
예전에는 문 닫혀 있어도 시끌시끌 하는 소리가 열람실 안에서 다 들렸고
누가 열람실 들락날락 하느라 문이 열릴때 마다 밖의 떠드는 소리가 다 들려서 문쪽을 피했는데
지금은 좀 낫네요
예전에는 문 닫혀 있어도 시끌시끌 하는 소리가 열람실 안에서 다 들렸고
누가 열람실 들락날락 하느라 문이 열릴때 마다 밖의 떠드는 소리가 다 들려서 문쪽을 피했는데
지금은 좀 낫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참혹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접시꽃
잠시 물어볼곳이없어요 스터디룸은 여러명 학번필요하고 시간정해져있고.. 토론방 있음 좋겠네요 자유롭게 쓸수있는
0
1
우수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를 빙자한 잡담사라짐
0
0
청아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2중유리문도 한몫 하는듯 해요. 완전 조용해짐. 굿굿
0
0
해맑은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야 도서관다움
1
0
재수없는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다가 영어단어외울장소가 사라짐 ㅠ
1
0
생생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엔 지금은 방학이라 그런것 같은데..
보니까 책상 없어진 만큼 복도는 넓어졌고 벽에 기대서 수다떨기 좋겠던데
시험기간을 두고봐야 알것 같습니다
보니까 책상 없어진 만큼 복도는 넓어졌고 벽에 기대서 수다떨기 좋겠던데
시험기간을 두고봐야 알것 같습니다
0
0
바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시험기간되면 복도에서 개떠듬
0
0
근육질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건도도 밖에 아무것도 없었지만 진짜 시끄러웠음
0
0
발랄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되면 엄청 시끄러울듯 ㅜ
0
0
화려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밖에서 공부하고프면 그룹스터디룸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