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패고 휴가받음
글쓴이
- 2014.02.19. 15:42
- 1891
15일 안넘으면 빨간줄 안끄인다매요!
애들패고 휴가받아 가노 개쩐다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1&aid=0002469395
애들패고 휴가받아 가노 개쩐다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1&aid=0002469395
권한이 없습니다.
막장이네요
0
0
참혹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련있을때 마다 하나씩 패면되겠다
0
0
찌질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한기용. 유격용. ATT용으로 범죄하나씩 저지르자
0
0
머리나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갔다왔는데 가지마라 ㅋㅋ ㅈㄴ시름
0
0
행복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창10일갈바에 훈련10일감...
근데 저거 시행하려면 선행되야될게 육교가는 기준을 낮추는거인듯.
근데 저거 시행하려면 선행되야될게 육교가는 기준을 낮추는거인듯.
0
0
피곤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창 안가봤나벼 영창가느니 차라리 혹한기 함 더뛰고말지
0
0
명랑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창가는게 자랑인가 ㅡㅡ
0
0
화려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한기 앞두고 중대장 앞에서 신병 뺨을 땋~!!!!!!!!!!!!!
0
0
즐거운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창 혹한기 유격 다가봤는데
솔직히 영창이 개편함
혹한기랑 유격은 준비셋팅 복귀후 정리 개짜증나는데
영창은 자기수양만 하면 됨
일요일엔 교회서 찬송가도 불러주고
꿀 오브 꿀
단 군생활 연장ㅋ
솔직히 영창이 개편함
혹한기랑 유격은 준비셋팅 복귀후 정리 개짜증나는데
영창은 자기수양만 하면 됨
일요일엔 교회서 찬송가도 불러주고
꿀 오브 꿀
단 군생활 연장ㅋ
0
0
행복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격 시즌에 영창 많이들 가겠네~
0
0
괴로운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