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인데 진지하게 진로 고민
글쓴이
- 2014.02.19. 15:59
- 1895
이제 4학년이 되네요
대기업 가면 초봉부터 4500~6000 받더라도 특별한 케이스가
아니라면 45정도 되면 직장을 그만두게 되고
공기업을 가면 복지고 뭐고 다 끊어진 현재로서는
연금 대신 월급 좀더 받는 공무원일뿐이고
어떤 사람들은 한달에 몇천씩 버는데..
방금 그런 사람들 얘기를 듣고 왔는데 비참하더라구요
월급쟁이로서는 뭘 할려야 할수가 없다는 말
집 차 생활비 보험비 양육비 교육비
참...
월급쟁이 말고는 뭘 할수 있을까요
대기업 가면 초봉부터 4500~6000 받더라도 특별한 케이스가
아니라면 45정도 되면 직장을 그만두게 되고
공기업을 가면 복지고 뭐고 다 끊어진 현재로서는
연금 대신 월급 좀더 받는 공무원일뿐이고
어떤 사람들은 한달에 몇천씩 버는데..
방금 그런 사람들 얘기를 듣고 왔는데 비참하더라구요
월급쟁이로서는 뭘 할려야 할수가 없다는 말
집 차 생활비 보험비 양육비 교육비
참...
월급쟁이 말고는 뭘 할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45까지 돈벌고 나와서 창업
0
0
냉철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복지 끊어진거 일시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0
0
피로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큰괭이밥
맞는 말~
0
0
초연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혼포기하면 되네
0
0
밝은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급쟁이 아니면 뭐 사업가 연예인 말고 없지않음?
0
0
날씬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5세에 물장사시작
0
0
겸손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가 잘하면 45되도 안짤림
2
0
불쌍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갈참나무
반말찍찍대지마라존만아
잘하면 45되도 안잘리지 그건 어딜가나
잘하면 모든게 잘되는거고
그럼 잘리는 사람들은 다 병신들이게?
노조 안붙고 순수 능력만으로 남아있는 사람들 비율이
어느 정도나 되는거 같은데
말하는게 싸가지네
잘하면 45되도 안잘리지 그건 어딜가나
잘하면 모든게 잘되는거고
그럼 잘리는 사람들은 다 병신들이게?
노조 안붙고 순수 능력만으로 남아있는 사람들 비율이
어느 정도나 되는거 같은데
말하는게 싸가지네
0
4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클라스 ㄷㄷ하네 45살에 짤릴수준
0
0
키큰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캬 무서워서 익게 못하겟네
0
0
불쌍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석박 ㄱㄱ
0
0
신선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나 공기업 추천 몇천버는사람 전문직에서도 일부고 사업은...ㅜㅜ
0
0
배고픈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도 대기업이 45세에 짤린다고 생각하는사람들이있네
0
0
털많은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올리브
노조측에 가담하는거 아니고는 힘들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답정너에 편협그자체네
진지한줄 알았더니ㅉㅉ 9급이나 준비하든지 그럼
진지한줄 알았더니ㅉㅉ 9급이나 준비하든지 그럼
2
0
애매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착잡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더라ㄴㄴ 일단들어가기나해요
0
0
창백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