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학과 선배님들 교재관련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2.19. 17:21
- 1035
책 구매하기 돈아까워서 그러는데 이과목은 나중에라도 반드시 책 열어보게 된다 하는 과목 뭐뭐 있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의과학. 나중에 꼭 열어보게 되어있다.
0
0
세련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때 교재하기 바뻐요..
0
0
현명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만하면 책은 사세요
전자회로는 무조건사요
전자회로는 무조건사요
0
0
정겨운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돼지풀
이제 3학년 되는데 지금 다른건 다 샀다가 팔고 공학수학, 전자기학이랑 회로이론만 남겨놨네요 라자비 전자회로는 일단 필수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딴거 없음. 배우는 책만 보기도 빡심
0
0
귀여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