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학사 과목 수강사유서 쓰시고 수강가능하다는문자받으신분계세요?
글쓴이
- 2014.02.19. 17:21
- 1161
영문과부전공하는데
이번학기에 꼭 영문학사랑 영어통사론들어야졸업할수있거든요
근데통사론은수강가능하단문자받았는데
영문학사는아직못받아서불안하네요ㅠㅠ
영문학사 수강가능문자오신분계신가요
이번학기에 꼭 영문학사랑 영어통사론들어야졸업할수있거든요
근데통사론은수강가능하단문자받았는데
영문학사는아직못받아서불안하네요ㅠㅠ
영문학사 수강가능문자오신분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