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열람실에서 마우스 키보드 써도 됩니까?
글쓴이
- 2014.02.19. 17:32
- 1849
중도 리모델링 이후 노트북 열람실 내에 마우스 키보드 사용 금지 표시가 없어져서 그런지 몰라도
간혹 마우스나 키보드를 소리내어 쓰는 사람이 있는데..
현재는 허용이 되는 건가요?
간혹 마우스나 키보드를 소리내어 쓰는 사람이 있는데..
현재는 허용이 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됩니다 저는옆분한테 쪽지드렸어요 그러니죄송하다고하시면서 그후론 조용해지던데요 정중하게말씀드리면됩니다 은근신경쓰임
0
0
흔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면 안되는데 쓰는 무개념.
솔직히 무소음마우스(?) 많이 파는데 그거 쓰면 소리 현격하게 적어지는데도 딸까딱거리는 일반마우스 쓰는 사람들보면 이해가 안되네요.
솔직히 무소음마우스(?) 많이 파는데 그거 쓰면 소리 현격하게 적어지는데도 딸까딱거리는 일반마우스 쓰는 사람들보면 이해가 안되네요.
0
0
친근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풍접초
오 그런게 잇엇나요?! 신기하네요
전 그냥 터치패드 ㅜ
전 그냥 터치패드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완벽하게 안 나는 것은 아닌데 신경쓰이는 딸까닥거리는건 하나도 안 나요. 그러니깐 본인이랑 옆사람이 약간 들릴 정도입니다~~.
제꺼는 제스코 꺼고 만원도 안 주고 샀어요. 싸게 파는 곳은 8000원정도인데 배송비가 있었던 것으로. 지금도 무소음마우스 치면 엄청 나와용.
제꺼는 제스코 꺼고 만원도 안 주고 샀어요. 싸게 파는 곳은 8000원정도인데 배송비가 있었던 것으로. 지금도 무소음마우스 치면 엄청 나와용.
0
0
친근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됩니다 도자위홈피 가보세요
0
0
피로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봄구슬봉이
허용이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봄구슬봉이
도자위 카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예전 놋북열람실은 작아서 금지햇다네요
0
0
피로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봄구슬봉이
허용된다는게 남한테 피해주는 정도까지 허용하는건 아님
0
0
저렴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