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고지서 동문회비 글쓴이 2014.02.19. 18:44 984 0 졸업 한 학기 남았는데 동문회비 2만원이 등록금고지서에 있네요 이거 내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