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동아리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2.19. 19:11
- 1340
아시는 분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합니다 ^_^
권한이 없습니다.
투자하는친구들은 몇몇이고 대부분 기업분석 밸류에이션 하는걸로 들음
0
0
자상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가락지나물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ㄴㄴ가입하면 주식투자무조건해야합니다 규범이라고들엇어요
0
0
정겨운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가래나무
아니에요
투자동아리활동했었는데 개인실전투자 꼭 할필요없어요
기업분석을통한 주가예측에 초점을 두고있습니다 ㅎㅎ
투자동아리활동했었는데 개인실전투자 꼭 할필요없어요
기업분석을통한 주가예측에 초점을 두고있습니다 ㅎㅎ
0
0
키큰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둥근바위솔
좀 더 자세하게 활동은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