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치인거같아 불편합니다 ㅠㅠ 우짜죠 ?
글쓴이
- 2014.02.20. 00:07
- 3044
아 ... 원래 비싼거 잘 안사고 싼 옷입는데
갑자기 가죽자켓이 끌려서 할인하는거 18마넌에 주고샀는데
너무 신경쓰이네요 ㅠㅠ
그냥 사지말고 환불할까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케 마음이 불편하지
권한이 없습니다.
1
0
머리좋은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는 사치아니에요ㅎㅎ
0
0
친근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만원이 뭐가 사치에요ㅎㅎㅎ
외투치고는 비싸지 않아요ㅋㅋㅋ
외투치고는 비싸지 않아요ㅋㅋㅋ
0
0
고상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싼거같으면 오래입어요
청바지 항상 백화점에서 사지만 5년 이하로 입어본적이없어요
청바지 항상 백화점에서 사지만 5년 이하로 입어본적이없어요
0
0
냉철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죽자켓 18만원이면 싼편입니당
0
0
근엄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뭐가사치죠 외투치고싸네요
0
0
기발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갖고있는 옷들하고도 잘 어울리면 그냥 맘 편히 입으세요 ㅎㅎ
0
0
싸늘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죽자켓 18만원이면 개싼거...
0
0
착실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히 겉에 입는 옷은요.
옷이 맘에 안 들면 환불하는데 잘 입을 수 있고 맘에 드시면 환불하지 말고 입고 다니세요!!
유행타는 것만 아니면 오래 입습니다.
저도 옷 살 때 티셔츠나 안에 입는 옷은 싼 것도 입지만 밖에 외투류는 비싼거 사서 오래입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서 비싸도 이쁘고 괜찮으면 사요!!
오히려 싼 것 여러벌입는 것보다 비싼거 1,2개로 버티는게 훨씬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