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택배 어떻게하나옹?
글쓴이
- 2014.02.20. 01:34
- 2361
기숙사 들어가면 택배도 기숙사로 신청해서. 받으면 되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이거왕궁금 ㅠㅠ
0
0
못생긴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0
0
납작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송지기숙사로 하면 관리실로 배송되고
나중에 관리실가서 이름호실말하고 서명하고찾아가면됨
나중에 관리실가서 이름호실말하고 서명하고찾아가면됨
0
0
적나라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큰꽃으아리
글쓴이는아니지만 감사해요 ㅎㅎ
0
0
못생긴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무
ㅎㅎ네~
0
0
적나라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