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전액이 나왔는데
글쓴이
- 2014.02.20. 03:34
- 2760
그래서 내야할 금액이 0원이 나왔어요.
학생회비는 안내고 의료 3천원만 내려고하는데 인터넷뱅킹으로 3천원만 납입하면 등록금 등록처리 되나요?
아니면 꼭 은행가서 해야하나요
학생회비는 안내고 의료 3천원만 내려고하는데 인터넷뱅킹으로 3천원만 납입하면 등록금 등록처리 되나요?
아니면 꼭 은행가서 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3천원 인터넷으로 내시면 됩니다
0
0
냉철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뱅킹에 등록금납부에 들어가면 등록금 체크란 학생회비 체크란 의료회비 체크란 따로 되어있어서 자기가 내려고하는 돈에 체크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0
0
기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0원이면 무조건 은행 가야됩니다.
0
1
아픈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3000원 넣으시면 됩니다.
지난학기에 20000원만 넣었더니 되더라구요
이번엔 저도 삼천원만 낼 생각이예요
지난학기에 20000원만 넣었더니 되더라구요
이번엔 저도 삼천원만 낼 생각이예요
0
0
힘쎈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