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인터넷 휴학신청해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2.20. 07:36
- 1435
깜빡하고 휴복학 신청기간에 놓쳣는데 과사에 전화하니 20~25일날 신청해도 된다고 말해주셧던거 같은데
제가 그때 코가 안좋아서인지 휴학이랑 휴강이 구분이 안가게 말을햇던거 같에서 듣던분이 휴강이요?
휴학이요? 막이랫던 기억이 나서리 ㅇㅇ.. 등록금 고지서 출력 이런 기간에도 휴학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